NOTICE

NOTICE

뒤로가기
제목

교환 및 반품, 환불

작성자 nyunyu 뉴뉴(ip:)

작성일 2020-09-14

조회 519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교환 및 반품 안내


악세사리 특성상 착용 여부 판단이 어려워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/반품이 어려우므로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

제품 불량으로 인한 교환/반품은 배송완료를 기준으로 3일 이내에 접수된 상품에 한해 처리가 가능하며 7일 이내로


반품지에 도착하여야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.


교환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사이트 문의게시판, 전화문의를 통해 교환반품 신청을 하신 후 택배 반품접수를 진행 하셔야 합니다.


반품 신청 시 요청하신 수거지로 택배기사가 1-2일 내에 방문하게 됩니다.

 



반품택배접수


CJ대한통운 1588-1255 로 반품접수. (반드시 반품신청 후 진행 하셔야 합니다.)


반품 신청 시 요청하신 수거지로 택배기사가 1-2일 내에(영업일기준) 방문하면 밀봉한 반품상품을 전달 해주시면 됩니다.


반품 택배 예약은 본인 인증과 기사님 방문 일자, 장소 확인 문제로 고객님께서 직접 해주셔야합니다.


부득이하게 편의점 택배나 타 택배를 이용하실 고객님께서는 선불결제를 하셔야 하며 이외에 추가 발생된 요금은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.


교환 및 반품 주소 : 서울시 중구 퇴계로 73길 24, 7tree빌딩 803호 뉴뉴




환불안내


주문 완료 후 취소시, 미출고건에 한하여 확인 후 즉시 주문취소 및 환불 처리 가능합니다.


제품 출고 및 배송완료 후 환불시에는 반송 후 상품 검수와 택배비 확인 후 반품처리를 도와드립니다.


환불승인 완료 후 영업일 기준 3일 이내에 결제해주신 수단으로 환불됩니다.


단, 신용카드 결제일과 환불금 지급일이 다를 경우 대금이 청구될 수 있으며, 이런 경우 익월 카드대금 청구시에 카드사에서 자동 환급 처리됩니다.
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